본문 바로가기
리뷰/자전거용품

오스탈레띠 방풍 플리스 져지 자켓

by CLARA.OLIVIA miniapple 2021. 10. 27.
728x90
반응형

21년 시즌의 오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겨울에도 라이딩을 즐기는 인구는 꾸준하게 유지되고 있는데요 눈이나 비가 오지 않은 상태라면 해가 떠 있는 낮 동안은 충분히 라이딩을 즐겨볼 만합니다.

하지만 자전거가 달릴 때 발생하는 바람은 어쩔 수 없는 법 최소한의 방한 대비는 해야겠습니다.

오스탈레띠 자전거 의류 하이넥 방풍 플리스 져지 자켓

오스탈레띠는 고가의 자전거 의류 사이에서도 가성비 좋은 중저가의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는 브랜드로 저도 몇 벌 가지고 있는데요 겨울 라이딩을 위한 방풍 플리스 져지 자켓이 판매 중입니다. 가겨은 19,800원(최저가 기준)으로 원가는 71,000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겨울, 가을에 사용하기 좋으며, 투습/속건/경량/발수/방품의 기능으로 긴팔 재킷 입니다. 소재는 폴리에스테르, 폴라폴리스, 기모로 등록은 20년 11월 9일에 되었네요

방풍 플리스

특징

이번 제품은 하이넥 2차 버전으로 앞판에만 방풍 처리되었던 단점을 보완하여 소매까지 방풍 소재를 덧대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라이딩 중 소매에서 전해지는 한기를 어느 정도 차단할 수 있겠습니다. 원단의 밀도를 기존 150g에서 420g으로 늘려서 두툼해졌으며, 넥라인은 1인치 낮아져 목에 불편감이 해소되었습니다. 

동절기에는 보온과 방풍 투습이 중요한데 오스탈레띠 방풍 플리스 져지는 이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비, 눈, 바람을 막아주며 한기를 차단하고 내부에서 발생되는 땀등의 습기는 효과적으로 투습이 되는 소재의 특성을 기대해볼 만하겠습니다. 간단한 소품은 뒷주머니에 넣을 수 있도록 배려되어 있습니다.

뒷 주머니

 

겨울 라이딩을 위한 자켓 착용법

방풍 플리스 자켓은 기능성 이너져지와 폴라 기모져지를 이너로 사용하며, 겉에는 윈드 브레이커를 자켓으로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한겨울 라이딩을 소화할수 있습니다. 물론 발, 손가락, 귀에 대한 방한 대비는 별도입니다.

 

사이즈

하이넥 방풍 플리스 자켓 사이즈표

판매사의 설명을 참고하면 키 179cm 가슴둘레 110인 경우 L 사이즈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저는 XL을 구매해서 사용 중입니다.

배가 많이 나온 / 상체나 하체가 발달 한 / 키가 많이 큰 경우는 한 사이즈 크게

상체나 하체가 슬림 / 키가 많이 작은 경우는 한 사이즈 작게 입는 것을 추천합니다.

 

관리 및 세탁

자전거 의류는 기능성인 특징으로 인해 세탁도 중요한데요. 중성 세제를 사용하며, 이염에 주의해야 합니다. 밝은 색 의류에 겹쳐서 착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얀색 등)

사이즈 참고

사용자 평가

766명의 리뷰가 있으며 사용자 총평점은 4.5점(5점 만점)으로 매우 높습니다. 

품질의 경우 가격 대비 품질 퀄리티에 대한 높은 평가가 돋보이며

재질은 두툼한 느낌, 따뜻함, 핏에 대해서 우호도가 있습니다.

디자인에 대해서도 만족도가 많이 보이는데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이쁘게 뽑아진 디자인에 대한 만족감으로 판단됩니다.

낮은 평점에서도 큰 불만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0